초코cacao

[넷플릭스 정보] 넷플릭스 영화 추천 _ 3편! 이 영화는 꼭 보야 될 영화 입니다!! #두교황 #익스트랙션 #에놀라홈즈 본문

넷플릭스 정보

[넷플릭스 정보] 넷플릭스 영화 추천 _ 3편! 이 영화는 꼭 보야 될 영화 입니다!! #두교황 #익스트랙션 #에놀라홈즈

하양고냥이 2021. 5. 24. 20:12
728x90

 

 

 

 

오늘 소개해드릴 넷플릭스는 꼭 한번쯤은 봐야될 영화 5편이에요.

넷플릭스 정기 결제는 하고 있지만 너무 많은 개봉작들로 인해서 무엇을 봐야될지 항상 고민이되잖아요??

그래서 이번에 제가 제 개인적인 소견을 득뿍담은 강추 작품 3가지를 뽑아 왔어요.

워낙 명작들이라 보신분들도 많을테지만 그래도 안보신 분들도 많을테니 한번 소개 해볼까해요!!

그럼 한번 추천작 5편 어떤것들이 있는지 봐볼까요?

 

 

 

 

에놀라 홈즈

[Enola Homes, 2020]

 

 

장르 - 모험, 범죄, 드라마

등급 - 12세

제작자 - 해리 브래드비어

특이사항 - 셜록홈즈의 여동생 에놀라홈즈가 주인공인 영화

 

 

 

에놀라 홈즈는 낸시 스프링어의 소설 1권

<사라진 후작>을 각색해서 만든 영화인데요.

 

밀리 바비 브라운이 제작과 각색에 참여 했을 정도로 관심을 가진 영화라고 해서 유명해진 영화입니다.

 

1884년 19세기 영국을 배경으로한 영화로 어느날 갑자기 사라진 엄마를 찾아러 런던에 가던 도중에 튜크스베리 자작을 만나게 되면서 그를 도와주게되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에요.

 

2개의 사건이 병렬형식으로 진행되지만 결국 하나의 사건으로 합쳐쳐지면서 엄마가 사라진 이유가 밝혀지는데요.

 

기존 홈즈 시리지와 조금 다르게 미스테리 스릴러를 중점을 둔 영화가 아닌 에놀라 홈즈의 성장과 독립을 중점을 두면서 에놀라 홈즈의 성장을 지켜보는 듯한 시점으로 영화가 진행이되는데요.

 

아마 홈즈 고유의 미스테리한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싫어 하실 수있지만 에놀라홈즈의 모험극을 다루는 듯한 느낌의 영화라서 가족들과 보기에는 정말 괜찮은 영화가 아닐까 싶어요.

 

셜록홈즈의 여동생의 귀여운 모험극을 주제로 만든 영화 에놀로 홈즈!!

 

툼레이더 같은 액션씬이 많은 모험극은 아니지만 에놀라 홈즈만의 사랑스러운 모습에 푹빠져서 볼 수 있는 영화라서 좋았기에 추천드리고 싶어요!!

 

 

 

 

 

 

 

 

 

 

두 교황

[The Two Popes, 2019]

 

 

 

장르 - 드라마

등급 - 12세

제작자 - 페르난도 메이

특이사항 - 실제 두 배우가 실존인물들과

외모가 비슷해 이슈를 모았던 작품

 

 

교황이라는 자리를 자진 퇴위라는 보통과 다른 사건에 전세계가 충격에 빠지게 된 이야기를 다룬 작품 입니다.

 

 

교회가 정한 나이 전에 물러나고 싶은 프란치스코 추기경은 교황에게 편지를 보내게 되는데요.

 

교황은 그런 그를 로마로 불러 오히려 프란치스코 추기경을 새로운 교황으로 지명을 하면서 두사람의 대립과 고해를

다룬 영화 인데요.

 

 

실제 베네딕토 16세와 그 뒤를 이은 교황 프란치스코의 실화를 다룬 이야기이다보니 종교계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던 작품이에요.

 

교회의 신부들이 어린아이들을 추행한 사실을 이야기하면서 성직자들에 의해 저질러진 죄를 논하게 되는 이야기가 나와서 많은 이슈를 몰고온 작품인데요.

 

 

 

종교에 있는 숨은 어둠으로 두 교황은 서로 다른 견해와 접근 방식으로 대립하지만 서로에게 고해를 통해서 다시금 서로에 대한 존중을 깊이 새기면서 영화의 이야기를 이끌어 가는데요.

 

종교라는 다소 무거운 주제일 수도 있는 작품이지만 실제 두 교황의 실화를 다룬 이야기라서 보는 내내 색다른 느낌을 부여 해주는 영화에요.

 

 

 

무교인 저도 두 교황을 보면서 교황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가지게 해준 영화가 아닐까 싶어요.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존경 받는 교황이라는 자리이지만, 인간미와 겉보기와 다른 자신들만의 고해를 엿볼 수 있었던 영화라서 추천드리고 싶은 영화에요!!

 

종교에 대한 고정관념을 다시금 생각해주는 영화 두교황 추천드려요!!

 

 

 

 

 

 

 

 

 

익스트랙션

[Extreaction, 2020]

 

 

 

 

장르 - 액션

등급 - 청불

제작자 - 샘 하그레이브

특이사항 - 흥행 대박으로 속편 제작이 확정남.

 

 

일명 토르행님으로 유명한 햄식이형이 주연인 영화인데요.

 

어벤져스 : 엔드게임을 만든 루소 형제가 넷플릭스와 손을 잡고 만든 넷플릭스영화에요!!

 

현란한 액션들이 나와 장르적인 쾌감을 주는 작품이라서 액션영화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작품입니다.

 

청불이라는 등급답게 액션씬에도 필터링 없이 거친 장면들이 많이 등장하는데요.

 

주인공 헴스워드의 화려한 액션덕에 영화를 보면서 지루함을 느낄틈 없이 런닝타임 116분을 채우는 영화인데요.

 

 

 

중간 중간에 나오는 주인공의 숨겨진 과거 트라우마까지 더해지면서 감성까지 넣어서 만들어진 작품이라서 가슴짠한 장면도 나오는데요.

 

해외판 아저씨가 연상되는 작품이라는 느낌이 강하게 드는 작품이지만 아저씨때는 소녀를 구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라 , 이번 작품은 소년을 지키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라서 조금은 다른 느낌을 선사하는데요.

 

4K 화질의 티비에 서라운드사운드바를 설치해서 보았으면 더욱 생동감 있는 액션을 즐겼을꺼 같은 작품 익스트랙션은 일반적인 티비에서 보기에는 다소 아쉬움이 남는 작품이었어요.

 

하지만 화끈한 필터링 없는 액션씬들로 인해 액션영화마니아들의 마음을 사로 잡은 작품 익스트랙션 추천드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