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cacao

[부업 정보] 라쿠텐인사이트서베이 _ 리서치 설문알바 앱테크가 돌아 왔습니다!! 재택부업을 찾는 다면 클릭!!! 본문

투잡 정보

[부업 정보] 라쿠텐인사이트서베이 _ 리서치 설문알바 앱테크가 돌아 왔습니다!! 재택부업을 찾는 다면 클릭!!!

하양고냥이 2021. 5. 24. 20:16
728x90

 

 

 

 

 

 

 

 

많은 분들이 그많은 리서치 앱테크를 하고 있으면 관리가 되냐는 문의들을 많이하시는데요.

 

저는 리서치관련 메일들을 자동분류를 통해서 관리리 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리서치앱들이 존재하고

집에서 아이를 키운다던가 개인의 사정때문에 집에서 돈을 벌 수 밖에 없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으신데요.

 

리서치관련 앱테크는 참여의 기회를 많이 늘리면 늘릴수록 돈이 되고, 돈을 벌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나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리서치 업체 또한 설문조사를 통해서 참여하고 그에 합당하는 수당을 받을 수 있는 부업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기업이나 단체들은 수많은 사람들의 의견들을 수렴하고 새로운 제품을 만들거나 기존의 제품들에 대한 문제점들이나 개선점을 찾기위해서 설문조사를 하게 됩니다.

 

 

 

 

 

라쿠텐 인사이트 서베이 역시 그러한 기업들과 단체들의 요청에 의해서 해당하는 사람들을 찾아서 설문조사를 대행해주는 곳인데요. 집에서 육아를 하시는 분들은 아이들키우는데 돈은 많이 들어가지만 간단한 알바하나 하기 정말 힘드실꺼에요.

 

그렇다고 집에서 하는 부업을 찾으면 대부분이 다단계......

그렇다보니 돈을 벌수 있는 수단이 없어서 답답해 하시는 분들은 이러한 리서치 부업을 통해서 집에서 컴퓨터에 앉아서

쉬면서 간단한 용돈벌이라도 할 수 있는데요.

 

 

 

 

 

 

라쿠텐인사이트서베이를 통해서 집에서 쉬는 동안 짬내서 아이들 간식값이나 직장인이라면 점심때 잠깐 짬내서 담배나 커피값 정도는 벌수 있어서 추천드리고 싶은 앱테크에요!!

 

중간에 쉬면서 게임을 하면서 스트레스를 푸는것도 좋지만 하루에 10분~1시간정도씩만 투자해서 조그만한 용돈벌이를 한다면 게임아이템하나라도 살 수 있지 않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N잡러들은 돈버는게 스트레스 해소 잖아요.

돈이 곧 게임보다 큰 즐거움을 주는 N잡러의 삶이 길어지면......

부자 될 수 있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

 

 

 

 

 

 

 

 

라쿠텐인사이트서베이는 복잡한 회원가입 절차 없이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주민번호와 같은 민감은 정보 없이 회원가입이 가능해서 안심하고 회원가입하시면되요.

 

 

 

 

 

이메일과 간단한 인적사항만으로 회원가입을 하시면 입력하신 메일로 본인확인 절차만 진행하시면 정회원으로 등급업 되면서 설문에 참여가 가능해져요!!

 

 

 

 

간편하게 가입해서 설문을 참여하고 포인트를 적립하고 현금또는 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한 집에서 할 수 있는 리서치설문부업이 바로 이런 리처시 앱테크의 매력이죠!!

 

 

 

 

현금출금은 10,000원 단위로 출금이 가능해서 금액이 조금 묶이는 단점이 있지만 참여가능한 리서치를 통해서 금방 포인트를 모을수 있어서 크게 문제가 되지 않을꺼 같았어요.

 

만약 1,000원 단위까지 출금을 원하시면 문화상품권은 3,000원 5,000원 단위로 출금이 가능하니 상품권으로 출금하셔도 좋을꺼 같아요.

 

 

 

 

 

시간날때 짬나는 시간을 투자해서 용돈벌이가 가능한 라쿠텐인사이트리서치 앱테크!

 

하루에 간단하게 10분정도만 투자해서 용돈벌이 가능한 앱테크 한번 도전해보는것도 좋지 않을까요?? ㅎㅎㅎ

 

 

라쿠텐인사이트 가입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어요!!

 

 

 

https://kr.m.aipsurveys.com/agreement?entroute=7057

 

Rakuten Insight Surveys

Rakuten Insight surveys에 참여하시어 전세계 브랜드에 대한 당신의 목소리를 들려주세요.

kr.m.aipsurveys.com

 

 

 

 

추가 꿀팁!

 

 

 

 

메일로 초대장을 보내서 친구를 초대하시면 300포인트를 받으실수 있다고하니 친구가 많은 인싸 분들은 주변에 친구들과 같이 한다면 좋겠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