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cacao

애드센스?!애드포스트?! 텐핑 광고 배너로 수익을 내보자!! 본문

투잡 정보

애드센스?!애드포스트?! 텐핑 광고 배너로 수익을 내보자!!

하양고냥이 2021. 5. 24. 20:21
728x90

 

 

 

이번에 소개해드릴 부업은 애드센스도 아니고! 애드포스트도 아니고!! 새로운 형태의 광고플래폼 입니다.

 

물론 텐핑을 알고 계신 분들도 있을테고 모르고 계신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애드센스와 애드포스트와 비슷한 광고플래폼을 가진 텐핑을 한번 알아 볼까요??

 

 


 

 

애드센스?! 애드포스트?!

똑같은거 아니야??

 

 

 

 

 

 

 

이번에 소개해드릴 앱테크 텐핑은 티스토리를 준비하시거나 티스토리를 이미 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한번쯤 찾아봐야되는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포스팅을 진행을 하면서 여러가지 수익을 만들고 싶고, 정보를 얻고 싶으신분들은 텐핑을 고려보시는 것도 좋을꺼 같습니다.

 

 

텐핑의 경우는 보통 애드센스나 애드포스트처럼 광고배너를 이용해서 광고비용을 창출하 실 수 있는 재테크입니다.

 

 

 

 

 

 

 

 

텐핑의 경우 광고의 여러가지 형태의 수익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중 대표적인게 앱설치(CPA), 클릭(CPC), 재생(CPM), 쇼핑(CPA)가 대표적인 광고수익입니다. 광고의 방식은 카카오톡을 이용한 방식과 블로그로 하는방법 또는 SNS를 이용한 광고 방식이 있습니다.

 

텐핑의 광고수익의 장점은 내가 원하는 광고만 골라서 광고홍보가 가능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광고에 대한 배너 또한 재공을 하고 있기때문에 배너또한 별도로 재작이 필요가 없습니다. 말그대로 홍보에만 힘쓰면 된다는 것이죠 ㅎㅎ

 

 

광고를 위해서 배너를 만드는 일도 너무 일이 많잖아요?? ㅎㅎ

 

 

 

 

 

 

 

 

 

그리고 텐핑의 경우 광고수익에 대한 부분만 제공하는 것이 아닌 지역별 텐핑스쿨이라는 것을 운영하여 텐핑을 좀 더 활발히 활동 할 수 있게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광고에 대해서 도전을 해보고 싶지만 초보라 힘드신 분들은 텐핑에서 진행하고 있는 교육을 한 번 받아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ㅎㅎ

 

 

 

 

 

 

 

텐핑에서는 블로그로만 수익을 만드는 방법을 알려주는 것만이 아닌 SNS를 이용한 수익을 만들수 있도록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저는.... 시간이 바뻐서 아직 교육을 들어 보지는 못했습니다. ㅠㅡㅠ

 

 

 

만약 시간이 되시는 분들이 있다면 교육에 참여하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

요즘은 정보가 돈이 되고, 정보를 누구보다 먼저 독점을 하냐에 따라서 삶이 바뀌는 세상에 우리는 살고 있으니까요.

 

 

 

여러분들은 광고수익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을 하시나요??

흔히 알고 있는 애드포스트나 애드센스라는 광고플래폼들도 있지만 아직 승인을 받지 못해서, 또는 위 2가지 말고도 또 다른 광고수익을 만들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좋은 플래폼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래링크로 들어 가시면 좀더 자세한 설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

 

 

iryan.kr/t6csnr4gbp

 

소문내고 현금 포인트를 받는 국민부업 앱 '텐핑'

텐핑 앱을 통해서 편하게 소문내고 포인트도 더 많이 쌓아보세요. 텐핑 앱은 카카오톡·페이스북·밴드·네이버 블로그 등에 쉽게 소문을 내고 수익을 쌓을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iryan.kr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