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cacao

[넷플릭스 정보] 넷플릭스 오리지널 3가지 추천! 이건 꼭 봐야되는 드라마 Top3 #인간수업 #스위트홈 #아리스인더보더랜드 본문

넷플릭스 정보

[넷플릭스 정보] 넷플릭스 오리지널 3가지 추천! 이건 꼭 봐야되는 드라마 Top3 #인간수업 #스위트홈 #아리스인더보더랜드

하양고냥이 2021. 5. 24. 20:13
728x90

 

 

 

이번에 리뷰해볼 넷플릭스 추천작들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들인데요.

넷플릭스에서만 시청가능한 오리지널 작품들!!

정말 수많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명작들과 망작들이 많이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그중에 제가 정말 재미있게 봤었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3가지를 소개해볼까 해요!!

 

 

 

 

 

 

인간수업

 

 

 

장르 - 범죄 스릴러

등급 - 청불

제작사 - 스튜디오 329

특이사항 - 핵고구마 인물의 등장으로 고혈압주의

 

한창 N번방 사건으로 떠들석했던 시기에 나타났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인간수업은 성범죄와 관련된 주제를 다루고 있는 드라마 인데요.

 

성범죄 이야기를 다루고 있지만 독특하게도 고등학생인 주인공이 포주로 나오는 드라마라서 많은 이슈를 불러오지 않았나 싶은 작품이었는데요.

 

착실한 모범생처럼만 보였던 주인공 지수는 사실 뒤로는 자칭 경호업자라고 하지만 실상은 포주나 마찬가지인 성매매알선을 하는 캐릭터로 나오는데요.

 

자신의 대학진학을 위해 돈을 모우기 위해서 시작한 성매매사업은 여주인공인 배규리와 엮이면서 돌이킬수 없는 혹독한 대가를 치르는 과정으로 바뀌면서 범죄의 길을 선택한 인생의 말로를 그린 드라마인데요.

 

배규리의 핵고구마 같은 행동들로 인해서 주인공인 지수는 수습할 수 없는 지경에까지가게되고 보는 사람들을 답답하게 만들지만, 자신이 완벽하다고 착각하고 있는 미숙한 주인공들의 어리숙함을 잘표현한거 같기도 해서 드라마의 현실성을 더욱 살렸던거 같아서 나름 괜찮았던거 같긴해요.

 

숨겨진 이면속에 N번방 같은 문제는 어른들뿐만 아니라 미성년자들도 실제로 일어 날수 있는 부분이라고 꼭 집어서 말하고 있는거 같았는데요.

 

우리사회의 이면을 다시금 생각하게 하는 드라마가 아니였나 싶어요.

 

아!! 그리고 참고로 성범죄물이지만 성행위장면으로 인해서 청불이 아닌 중간중간나오는 잔혹성부분때문에 청불을 받은

드라마이기 때문에 야한걸 기대하시는분들이라면 기대안하시는게 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야한거 안나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위트홈

 

 

 

 

장르 - 스릴러

등급 - 청불

제작 - 스튜디오드래곤

특이사항 - 김칸비 작가의 웹툰이 원작

 

 

스위트홈은 네이버에서 연재되었던 웹툰을 원작으로 만들어진 10부작 드라마인데요.

 

세상을 차단하고 방 안에 틀어박힌 10대 소년인 주인공 현수가 인간이 괴물로 변한 현실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싸우는 내용을 다룬 드라마입니다.

 

다소 찌질해보이던 원작의 주인공과는 다르게 훈남으로 등장한 주인공....

원작의 주인공 느낌은 다소 죽는 느낌이 들었지만 연기력으로 드라마를 보는내내 원작 주인공의 이미지를 잊어 버릴 정도였는데요.

 

어떻게 보면 주인공보다는 서이경(이시영)의 등근육과 정재헌(김남희)의 장면이 이슈화되어버린 드라마이지만 원작의 괴물들을 정말 원작보다 더 잘 살린 드라마가 아닐까 싶어요.

 

그리고 시청하는 내내 한국의 CG가 이정도야?

라면서 감탄하면서 보게되었던 드라마라서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입니다.

 

시즌2가 나올꺼 같다는 느낌을 강하게남기면서 끝이난 드라마지만 시즌2를 고려하지 않고 제작했다는

감독의 말에 많은 사람들이 아쉬움을 이야기 했는데요.

 

보통 원작과 다른 내용으로 진행을 하면 망한다는 이야기가 많지만 개인적으로는 바뀐 스토리가 좀 더

마음에 들었던 작품인거 같아요.

 

 

이미 유명한 작품이지만 원작을 보고 다시금 보게되면 다르게 보이는 드라마라서 원작을 안보신 분들이라면 원작을 보시고 다시금 스위트홈을 정주행하시면 색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작품이라서 추천드리고 싶어요!!

 

 

 

 

 

 

 

 

 

 

 

 

 

아리스 인 보더랜드

 

 

장르 - SF 생존액션

등급 - 15세

제작 - SILVER LINK

특이사항 - 일본만화 "임종의 나라의 앨리스"가

원작인 드라마

 

이상한나라의 앨리스를 모티브로한 SF 장르의 작품인데요.

 

남자주인공이 주로 사용하던 닉네임인 '아리스'는 앨리스의 일본식 발음인데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주인공인 여자지만 이곳에서는 남자로 나오게되요.

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부터 일단 독특하죠??

 

 

게임 중독자에 히키코모리인 아리스가 친한 친구 두명과 함께 이상한 세계로 떨어지게 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인데요.

 

그곳에서 생존하기 위해서는 게임을 통해서 비자발급 기간을 받지 않으면 죽게되는 세상에 떨어져버린 주인공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 아리스 인 보더랜드.

 

일본 특유의 감성이 잘 녹아 있어 중2병 오글거리는 캐릭터들이 많이 등장하는데요.

나름의 개성이 뛰어난 캐릭터들 때문에 보는 내내 일본만화 고유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작품이 아니였나 싶었어요.

 

초반부 재밌는 전개로 드라마의 몰입감을 주지만 중반부에 살짝 모자장수의 이야기로 질질 끄는 부분때문에 지루한 느낌을 주었는데요. 하지만 후반부에 급격히 재밌어지면서 끝까지 정주행하게 만든 작품이었습니다.

 

 

아리스인더보더랜드는 영화 큐브와 배틀로얄을 섞어 놓은 느낌의 스토리이지만, 만화 간츠의 느낌도 살짝 드는 작품이라서 나름 재미있게 본 작품인거 같아요.

 

노골적인 야한 장면은 나오지 않지만 잔인한 장면들이 많이 나와서 청불이 되어진 아리스인보더랜드는 8화로 짧은 편수로 인해서 조금 아쉬운감이 남는 드라마였어요.

 

시즌1 마지막화에 시즌2의 시작을 예고하면서 끝이나서 다음 시즌이 기대되는 작품인데요.

 

개인적으로 시즌1보다 시즌2의 내용이 더 재미가 있을거 같은 느낌이 드는 드라마라서 얼른 시즌2가 나왔으면 하는 개인적인 기대가 있는 드라마에요.

 

일본특유의 만화감성을 잘 살린 드라마를 찾으신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작품이에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