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cacao

[넷플릭스 정보] 센스8 배두나가 출연한 넷플릭스 19금 드라마 추천! 청불 야한드라마를 찾는다면 이 드라마는 어떠세요??? 난..교? 본문

넷플릭스 정보

[넷플릭스 정보] 센스8 배두나가 출연한 넷플릭스 19금 드라마 추천! 청불 야한드라마를 찾는다면 이 드라마는 어떠세요??? 난..교?

하양고냥이 2021. 5. 24. 20:09
728x90

 

19금 넷플릭스 센스8

배두나가 나오는 SF 드라마!


오늘 소개해드릴 넷플릭스 드라마는 청불 드라마 중에서 한국의 배두나가 출연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던 센스8 이라는 드라마를 소개해드릴가해요. 미드이지만 주연으로 한국의 배우가 나오는 드라마라서 그런지 많은 관심을 받았던 센스8은 주로 "집단난교"라는 단어가 항상 붙어서 나오는 19금 청불 드라마인데요.

 

 

 

서로 다른 국가와 인종의 8명이 이 드라마의 핵심 주인공들인데요. 서로 다른 주인공 8명 정신세계가 연결이 되면서 악의 무리에 맞선다고 하는 독특한 설정의 SF장르의 드라마에요. 1명이 느끼는 감각을 다른 7명도 함께 공유하고 느낄 수 있다고 해서 제목이 센스8 이라고 지어졌는데요. 미드에 한국의 배우가 메인 주인공으로 나오는 일이 없었지만 배두나가 주연으로 나오면서 한국에서도 큰 이슈를 불러 왔었는데요.

 

독특한 설정도 설정이지만 엄청난 미국드리마의 수위에 화제가 되었던 작품이 바로 이 미드에요.

 

 

 

 

88년 8월 8일 태어난 8명

갑자기 투통에 시달리기 시작한 어느 날 부터

전 세계에 8명의 센세이트가 감각이 공유가 되었다!!

 

 

 

 

2016년 시즌1을 시작으로 시즌2을 마지막으로 피날레를 마친 미드 센스8은 시즌3를 예고했지만 넷플릭스에서 제작이 캔슬되어 아쉽게 시즌2에 급하게 마무리를 하게되어 많은 시청자들이 아쉬워 했었는데요.

 

 

 

 

 

센스8은 멕시코 형사인 윌 고르스키, 부자집의 귀한 아들이었지만 딸이되어 버린 노미 마크스, 상남자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지만 사실은 게이였던 리토 로드리게스, 아일랜드를 떠나 살고 있는 외로운 DJ 라일리, 안타까운 가족사를 가진 볼프강, 한국의 재벌기업의 딸이지만 남동생의 그늘에 가려진 박선(배두나), 케냐의 버스운전사 카페우스 반담 오냥고, 인도의 남녀차별을 이겨내고 고학력자로 제약회사에 근무하는 칼라.

 

88년생 8월8일에 태어난 8명이 갑자기 감각과 감정을 교류하면서 하나가 되어 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

감정과 교감뿐만 아니라 능력까지 공유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어 서로의 능력을 공유하면서 위기를 탈출하고 성소수자들의 내용을 다루고 있어서 컬쳐쇼크를 받을 수 있는 드라마에요.

 

 

 

 

한 사람이 뜨밤을 보내고 있으면 나머지 7명또한 그 감각을 공유하게되고, 그런식으로 서로의 감정과 감각을 나누면서 집단난교(성교)장면이 나오면서 항상 센스8하면 나오게 되는 진단난교라는 키워드....

 

뜨밤의 장면이 다른 넷플릭스 19금 드라마에 비해서 많이 나오지 않지만 노출씬만큼은 적나라게 나오면서 야한드라마의 한축을 맡고 있는데요.

 

 

 

 

 

 

주인공들이 다양한 문화를 가지고 있어 세계 곳곳을 배경으로 드라마가 전개되면서 스케일이 정말 역대급을 자랑하는데요. 실제 드라마 제작시에 CG없이 세계 곳곳을 돌아다니면서 촬영을 했었기에 엄청난 제작비가 들어갔다고 하는데요. 사실 이부분때문에 시즌3가 취소되었다는 말도 있을 정도로 엄청난 스케일의 제작비가 들어간 센스8은 음악, 장면, 연출이 엄청 대단하고 느껴질 정도로 완성도가 높았던 SF드라마에요.

 

 

 

 

 

야한장면이 많이 나와서 유명해진 드라마이지만 국적, 성별, 문화 등을 뚸어 넘어 서로가 느끼고, 이해해 주는 친구들이 있다는 점을 강조해주어서 스토리에 감명을 받았던 분들이 많았는데요. 서로를 위해주고 상대방을 위해 기꺼이 희생하는 사람들을 보다보면 사람간의 관계가 얼마나 소중한 것인지 다시금 생각하게 해주는거 같아요. 감독은 시즌2로 급하게 마무리하면서 사랑이라는 희망차고 긍정적인 메세지를 보여주기위해서 노력을 많이 했다는 느낌을 받았는데요. 고전적인 감성인것 같지만 드라마를 다 보고 나면 왠지 기분이 따뜻해지는 넷플릭스 센스8!!

 

 

 

 

 

화려한 장면과 액션신들과 야한장면의 복합적 매력이 많은 넷플릭스 19금 드라마.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중에서 핫이슈를 끌었던 청불 드라마를 찾는 분들이라면 추천드리고 싶어요.

 

 

 

 

센스8 시즌2

넷플릭스 오리지널 추천!


매트릭스’, ‘클라우드 아틀라스’의 감독 라나 워쇼스키와 ‘월드워Z’의 각본을 작성한 J. 마이클 스트랙진스키가 선사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센스8’

매트릭스’, ‘클라우드 아틀라스’의 감독 라나 워쇼스키와 ‘월드워Z’의 각본을 작성한 J. 마이클 스트랙진스키가 선사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센스8’

 

 

 

 

 

 

600만 뷰의 인기를 찍은 넷플릭스오리지널 시리즈!

추천드리고 싶어요!!

 

성소수자들의 이야기가 나오면서 파격적이면서 컬쳐쇼크를 받으실수 있는 작품이라서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작품이지만 거부감은 크게 느껴지지 않는 그런 드라마에요.

 

아! 그리고 배두나 말고도 마블리 마동석도 중간에 출연을 해요!!

마동석의 매력도 담긴 센스8 추천드리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