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cacao

[넷플릭스 정보]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 절대 혼자보면 안되는 공포물 5편을 소개 해드릴깨요!! 스포X 추천O 본문

넷플릭스 정보

[넷플릭스 정보]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 절대 혼자보면 안되는 공포물 5편을 소개 해드릴깨요!! 스포X 추천O

하양고냥이 2021. 5. 24. 20:11
728x90

 

 

 

 

아직은 낮기온과 밤기온의 일교차가 심한 봄이지만 한번씩 공포영화가 땡기는 그런 시기가 아닐까 싶어요!!

수많은 공포영화들이 넷플릭스에 등록되어 있지만 무엇을 봐야될지 고민만 되신다면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 5가지를 한 번 보시는건 어떨까 싶어요.

 

 

 

 

 

 

제인도

 

 

 

 

장르 - 공포, 스릴러

등급 - 청불 (19금)

제작자 - 안드레 외브레달

러닝타임 - 1시간 26분 (86분)

특이사항 - 네이버평점 7.94점으로 높은 점수를 유지.

 

국가에서 운영하는 부검실이 아닌 사설 위탁 부검소라는 폐쇄된 공간에서 일어나는 공포 호러 영화인데요. 

신원불명의 여자 시체가 한구 들어 오면서 이야기는 시작되는 영화....

 

미국에서는 신원불명의 시체에게 붙여지는 이름이 제인도 라고 하는데요. 우리나라에서 치면 김아무개씨 같은

호칭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신원을 알수 없는 시체이지만 부폐조차하지 않은 알몸의 이쁜(?)여자 시체가 이번 공포영화의 메인입니다.

 

부검을 할 수록 말도 되지는 않는 시체의 상태에 아버지와 아들은 시체의 비밀을 파해치지만 파해치면 파해칠수록 되돌이킬 수 없는 일이되어 버리게 되는데요.

 

출연하는 배우의 수가 정말 극소수이지만 폐쇄된 공간에서 일어나는 공포를 살린 공포영화라서 추천드리고 싶은 영화에요.

 

 

 

 

 

 

 

 

 

 

데블

 

 

 

 

장르 - 공포, 스릴러

등급 - 15세

제작 - 존 에릭 다우들

러닝타임 - 1시간20분 (80분)

특이사항 - 네이버 평점 7.44점의 높은 평점.

 

 

영화 데블은 밀폐된 엘리베이터에 갇힌 5명의 사람과 악마의 소행으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공포영화인데요.

 

피가 철철 흐르는 공포영화가 아닌 예상치 못한 전개와 발상으로 스토리를 숨직이게 만드는 작품입니다.

 

5명의 사람만 있는 공간에서 어둠이 찾아 올때마다 한명씩 죽게되면서 마피아게임처럼 숨은 악마가 누구냐며 서로 싸우고 의심하는 과정을 보여주면서 좁은 공간에서 오는 긴장감과 공포감으로 손에 땀을 쥐게 하면서 스토리가 진행되어 재미를 불러옵니다.

 

원인을 알 수 없는 엘리베이터 고장으로 외부와는 CCTV하나만이 연결된 상황속에서 암전이 될때마다 긴장감 극대화시켜주는 넷플릭스 공포영화 데블!!

 

손에 땀을 쥐게하는 추리를 하게 만드는 공포영화가 보고 싶다면 데블을 추천드려요!!

 

 

 

 

 

 

 

 

 

 

 

 

 

겟아웃

 

 

 

장르 - 공포, 스릴러

등급 - 15세

제작 - 유니버설 픽쳐스

러닝타임 - 1시간44분 (104분)

특이사항 - 영화 어스의 상향패치버전이라는 평이 많은 영화.

 

 

겟아웃은 2017년 최고의 스릴러 영화라는 평을 받는 작품인데요.

 

인종차별을 적목시킨 공포영화라는 신선하면서도 충격적인 반전이 특징인 공포스릴러 장르의 영화입니다.

 

겟아웃은 백인여친이 흑인남친을 부모님댁에 데려가면서 일어나는 일을 담은 영화인데요. 최면이라는 특수한 소재를

살려 심리적 공포를 불러오는 작품이라서 조금은 신선한 소재의 영화라고 볼 수 있어요.

 

최면에 걸려 백인 마을에서 노예같이 일을하는 흑인들의 모습은 마치 흑인인종차별이라는 부분을 간접적으로 보여주는 작품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한국에서는 120만을 넘긴 인기 공포영화이지만 인종차별이라는 소재때문에 호불호가 많이 갈릴 수 있는 영화에요.

 

겟아웃은 현재 넷플릭스에서 3월7일에 공개예정인 작품이라 아직은 넷플릭스에 업로드가 되어있지는 않은 영화입니다.

하지만 워낙 유명했던 영화인만큼 넷플릭스에 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인기를 끌지 않을까 싶은 영화 겟아웃!!

 

추천드려요!!

 

 

 

 

 

 

 

 

 

 

 

 

유전

 

 

장르 - 미스터리

등급 - 15세

제작자 - (주)팝엔터테이먼트

러닝타임 - 2시간 7분 (127분)

특이사항 - 네이버평점 7.9점의 미스터리 공포물.

 

 

 

기과하지만 깔끔한 연출이 인상적인 미스터리공포장르의 영화 유전.

 

러닝타임이 2시간이라는 엄청난 길이에 보시는 분들이 지루하다는 이야기를 많이 하시는 영화인데요. 영화의 떡밥들이 너무 많아 보는 내내 조금은 어려웠던 영화가 아닐까 싶어요.

 

영화가 끝에 접어들때면 이상했던 퍼즐들이 하나씩 맞춰지면서 지루했던 영화의 내용을 하나씩 채워주는데요.

 

너무 많았던 떡밥때문에 영화가 너무 길어져서 힘들었지만 묘한 쾌감을 자극해서 영화의 전체적인 내용을 추리하는 재미가 있었던 영화입니다.. 아마 2시간의 긴 러닝타임동안에 보았던 이해되지 않았던 부분때문에 영화를 다보고도 영화의 해석본을 찾게되는 영화가 아닐까 싶어요 ㅋㅋㅋ

 

영화의 시작부터 영화의 여주인공인 동생의 죽음으로 시작되는 미스터리한 영화!!

죽음부터 모든 것이 설계되었다는 대반전이 기다리고 있어 영화의 시작부터 집중하고 모든 내용을 추리해야되는 작품!!

 

15세영화지만 시작부터 고어물같은 장면이 나와서 깜짝 놀라게 해서 가족들이랑 보기에는 좀 그런 영화입니다.

 

하지만 영화를 보면서 추리를 하는 재미가 있어서 추천드리고 싶은 공포영화에요!!

 

 

 

 

 

 

 

 

 

 

 

 

 

그린인페르노

 

 

 

 

장르 - 공포, 스릴러

등급 - 청불 (19금)

배급 - (주)코리아스크린

러닝타임 - 1시간 38분 (98분)

특이사항 - 영화 호스텔 감독이찍은 작품이라 고어물 수준의 공포물.

 

 

그린인페르노는 영화호스텔의 감독이 참여한 작품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고어수준의 잔혹성과 잔인한 장면들이 많이 나온 호스텔시리즈에 맞먹는 수준의

내용들이 나오는데요.

 

심약자분들이라면 보지않는 편을 추천드리요....

 

영화는 무차별적 벌목과 소수부족의 위협을 막기 위해서 정글로 떠난 일행들이 비행기 기체 이상으로

곤두박칠치면서 식인부족에에 잡혀가면서 이야기가 시작되는데요.

 

식인부족을 다룬 이야기이다보니 팔다리가 잘리는 건 기본에 절단면 조차도 모자이크 없이 노출이 되는 작품입니다.

 

극한의 공포 상황에 처한 인간의 모습과 살고자 하는 욕구를 잘 보여주는 영화라서 더욱 공포감을 잘 보여주는 영화가 아닐까 싶어요.

 

거의 영화의 60~70%에서 피가 튀기는 장면이 나오는 작품이라서 상영중지까지 갔었던 공포장르의 작품인데요.....

 

고어물의 잔혹한 작품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괜찮은 작품이지만 잔혹한 장면들이 힘든 분들에게는 그닥 추천드리지 않는 작품이에요.

 

하지만 호스텔과 같이 인간의 본능적인 감정을 자극해서 공포감을 조성하는 영화이다보니 영화의 완성도는 높은 영화라서 추천드리고 싶은 작품이에요.

 

 

 

 

 

 

 

 

 

 

 

 

 

 

 

 

 

 

 

 

 

 

 

반응형
Comments